2018년 1월 2일 화요일

[ 뉴스 네티즌 의견 ] 국내 5백만원 vs 해외직구 3백만원…국내 소비자만 '호갱'

[ 뉴스 네티즌 의견 ] 국내 5백만원 vs 해외직구 3백만원…국내 소비자만 '호갱'



진짜 대기업들 반성 좀 해라 같은 국민을 더 챙겨도 모자랄 판에
삼성 갤럭시기어도 한국에선 몇만원씩 받고 팔던거 미국에선 갤럭시 스마트폰 사면 공짜로 주지 않았나
국내기업들 ''왈'' 아따 호구왔는가!손님왔다.
에잇 국산이 좋은건 농수산물밖에없다.
미국에서 참싸긴하죠... 미국은 자국민에게 더 싸게 팔고 해외에서 비싸게 파는데 우리나라는 자국민을 호갱으로 만들어 버리는게 아쉽네요..
괜히 재벌 공화국이 아니죠
대기업의 갑질 국민은 호구~
진짜 너무하네. 더 비싼 이유가 뭐지? 아이폰은 자국민은 싸게 팔고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비싸게 파는데 삼성 엘지는 뭐지? 진짜 우리나라 사람들은 자국회사에도 외국회사에도 호갱이네. 화난다.
한국고객을 개호구로 아는 대기업들이 문제지 안그냐? 그런걸 알면서도 열심히 사주는 고객들도 등진이지
오늘도 대구경북괴들은 앉으나서나 재벌걱정
흉기 자동차가 젤 심할듯.
이거 해결하는 방법외국 가전 관세없이 들여오면됨안팔리면 지들이 알아서 내림
중국제 패널 똑같이 사용해 나오는거 공동구매해버려야 저것들이 정신 차리지 국내 소비자를 아직까지도 호구로 보는 ㄱ ㅐ기업들
자동차는 더하지........ 호갱국가....
피규어도 한국이 일본보다 훨 비싸게 판다는거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비행기 티켓값도 문제. 뉴욕에서 도쿄나 홍콩 논스탑 왕복이 비수기 기준 600-800불인데 서울은 1,100불 하는데 도대체 자국민 상대로 얼마나 남겨 먹는지.. 이해 불가
LG나 현대기아차 욕하면 가만히 있으면서 삼성 욕하는 사람들만 보면 전라도 종북 좌파냐고 프레임 들이대는 분들은 어떤 심리일까요?
호구들아 이제 백화점 그만가라. 차라리 그돈으로 해외여행가서 하나씩 걸치고 들어오는게 백배 낫다
그래 자국민 일자리 창출대신 니들 이익위해 해외공장차려 싼인건비로 싸게 팔았다쳐도 운송비가 한국까지 200만원 드는것도 아니고 결국 자국민 바가지씌워 호갱취급한건 맞자나.
국내에서 사는게 호구짓이다알면서 사는게 더 호구다
전자제품만 그러냐.. 차도 그렇고 옷도 그렇고 먹는것도 마찬가지.. 근데 우리나라 회사만 저러냐. 외국업체들도 한국에서만 비싸게 판다. 국민성이 호갱이냐 아님 국가제도가 호갱을 만드는거냐..
멕시코보다 인건비 싼 중국서 만드는건 왜 비싸냐....인건비 핑계대지말자.. 어차피 개발인력, 본사인력 인건비는 같이 들고..라인 인건비때문에 가격차이가 몇백 난다고? 바보로 아냐..
가전제품은 무조건적 직구사야된다..국민을 호구로보는 저 자태를 혼구멍을 내야한다..국민을 먼저 생각하고 사랑받는 기업이 오래 살아남지
그냥, 안사~~~!!!
백화점에서 사야 좋다는 할머니같은 마인드들이 아직도 있어서 호갱은 계속 될거다.
직수입하는 방법 배워서 나도 직구해야겠다!
삼성 LG만 문제가 아닐텐데...다이슨 청소기 가격 봤냐? 아이폰 가격 봤냐? 샤넬 가방 가격 봤냐? 그냥 한국이 봉이다
내가 며칠전 남미에 갔더니 삼성 LG제품이 제일 고급인데 국내에 비해 엄청 싸더라. 가기전 60인치 UHD TV를 300백만원 주고 샀는데 거기서는 180만원 정도하더라.
아파트 마진이 40%가 넘음. 그 40%에는 지역 권력자,지방의원 등등의 용돈 포함임. 가전,자동차,건설,금융등등 거지색기도 국개의원,지방의원 한번하고 나면 떵떵거리는 이유임. 선거 잘합시다 특히 2선 이상이면 이미 재벌이고 썩을대로 썩은 쓰레기임.
하루이틀도 아니고뭐..가전 뿐만아니라 자동차도 국내소비자만 호구지 뭐
뭐 유통 어쩌고 저쩌고 해봤자 국내 소비자는 호구라는 말이구만
이놈의 대피아 놈들
스마트폰도 1플러스1이래~~~~?나중에는 인건비싼나라에서 만드는 자동차도 1플러스1하겠네요~ㅋㅋ웃긴다 대한민국 대기업들~~봉노릇그만하고 우리국민들도 외국제품 스마트폰 전자제품 자동차등등적극사용합시다
애플은 자국민한테 제일 싸게 파는데, 삼성, 엘지는 자국민한테 제일 비싸게 파네??????
국내기업이 자국민상대로 사기나 치고...!!!!!해외는 눈치본다고 다 혜택주고 ....!!!!재수없넹...!! 허기사 삼성 이재용씨만 봐도 딱 나오넹 !!!이제 삼성 안사면 되겟넹...!!!!!!
옛날에 미국사는 한국사람이 제네시스 380풀옵 3800에 샀다고 한국에 있는 친구에게 자랑함. 한국에 있는 그의 친구도 제네시스 380풀옵을 샀는데 그가 한국에서 산 가격은 6800만원 ㅋㅋㅋ 그래서 난리난적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튼 대기업 새끼들아 자국민 등쳐먹으니 좋냐??? ㅋㅋㅋㅋㅋ
이래서 제값에 사면 호구랍니다 ^^



My Blog URL : http://1801030740please1.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