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4일 토요일

강남역 사주팔자 / 계미년 /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청담동점집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신천점집
하나의 꿈을 꾸다가 깨서 다시 잤는데다른 꿈을 꾼거에요.
첫번째 꿈은요, 제가 사는 아파트 뒷동에 사는
여고생이 뛰어내려서 ㅈㅏ살하는 꿈을 꿨어요, 저는
저희 집 베란다에서 너무 생생하게 ㅈㅏ살하는 과정을
봤고요.죽은 모습도 봤어요.그 꿈이 너무 충격적이라
꿈에서 깨고 난 뒤에두번째로 다시 꿨던 꿈은 제가 평소에
엄청 좋아하던 연예인이 ㅈㅏ살해서 죽었다는 소식이
들린거에요.저 꿈에서 미친듯이 울었습니다.두개의 꿈
모두 죽음과 관련된 거라넘 찝찝하네요.. 꿈해몽 부탁드려요
위 사례는 명리학(사주) 상담을 위해 접수된 내용이며,
도움이 필요하시면, 배너에 있는 연락처로 문자를 통해 상담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Click ! ] www.사주-당신의삶의지름길.com
접수 시각 : 2018-03-24-21-27-16
Tags :
    청담동점집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신천점집


명리학(사주)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분들을 소개를 해드립니다.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청담동점집 신천점집

강남역 사주팔자 / 계미년 /




1803040427



My Blog URL : 1801030740please1.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