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2일 목요일

atypical hyperplasia가 발견되었다고 하는데요...



















atypical hyperplasia가 발견되었다고 하는데요...
산부인과 의사가 말하길 제 조직검사(폴립제거수술을 하면서)
일부에서 Atypical hyperplasia 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좀더 자세히 알기 위해 암센터 같은 곳으로 트랜스퍼 받아서
다시 검사해보라고 해서현재 연락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인데요.
구글 번역기로는 비정형 과형성으로 나오고 좀더 알고 싶어서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한국에서 비정형 세포, 또는 비정형
편평상피세포 이상 등등의 이름이 있지만 비정형 과형성이라는건
없는데 혹시 똑같은 것일까요?아님 또 다른 이름이 있는 것일까요?
제가 30대 말이고 임신은 한적은 없는 상태이고 아기를
갖기 위한 도중 자궁 안에서 폴립을 발견 후 시술후의사에게
저것이 발견되었다고 듣고 왔습니다. 의사말로는 보통 60대
여성에게 나타나는건데제 나이에는 흔한 것이 아니라고 하고..
이것이 나중에는 암으로 변할 수 있다라고 해서..참..많은 생각과
걱정으로 가슴이 답답하네요.혹시 산부인과 의사분들께서는
저 단어가 한국에서는 어떤 병명(?) 으로 불리우는지 제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 Click ! ] www.보험-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com
접수 시각 : 2018-02-23-10-11-40
Tags :
    하는데요...
    발견되었다고
    atypical
    hyperplasia가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2210910



My Blog URL : 1801030740please1.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